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힐링아쿠아 쇼핑몰 등급별 조건 & 혜택
작성자 힐링아쿠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12-17
  • 추천 5 추천하기
  • 조회수 1228


안녕하세요 힐링아쿠아 입니다.


현재 힐링아쿠아 쇼핑몰에서 활용되고 있는 회원등급별 조건과 혜택을 안내해드립니다.


힐링아쿠아 쇼핑몰에는 총 5개의 회원등급이 있으며, LEVEL이란 방식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등업조건과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Level.1 : <조건 : 없음, 회원가입시 가장 기본등급 / 혜택 : 쇼핑몰 주문금액의 1% 적립금>

Level.2 : <조건 : 힐링아쿠아 카페활동 / 혜택 : 별도의 쇼핑몰 혜택 X , 카페 등급별 게시판 이용혜택>

Level.3 : <조건 : 6개월 이내 쇼핑몰 구매금액 30만원 / 혜택 : 쇼핑몰 주문금액의 2% 적립금 >

Level.4 : <조건 : 6개월 이내 쇼핑몰 구매금액 50만원 / 혜택 : 쇼핑몰 주문금액의 4% 적립금 >

Level.0 : <조건 : 6개월 이내 쇼핑몰 구매금액 200만원 / 혜택 : 쇼핑몰 주문금액의 6% 적립금 + VIP 전용 제로톡방 참여가능> 


※ 누적금액 1000만원 이상시 6개월이내 금액과 상관없이 제로등급에 고정됩니다.

※ 6개월 이내의 구매금액을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등업은 쇼핑몰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등업되며, 취소,환불금액은 등업에 필요한 금액에 포함되지 않고, 등업기준에 충족되면 시스템에 의해 3일후 자동으로 등업됩니다. 

※ 다만 1000만원 이상의 누적 구매금액에 의한 등업은 시스템상 수동등업만 가능하므로, Q&A쪽에 요청해주시면 바로 등업처리 해드립니다. 



<나의 쇼핑몰 구매금액을 확인하려면?>


본인의 구매금액은 로그인 후 힐링아쿠아 PC 쇼핑몰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모바일에선 확인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쇼핑몰 등급에 따라 리뷰, Q&A 게시판에 글을 작성하시면 아래와 같은 아이콘이 작성자 이름 옆에 표시됩니다.









힐링아쿠아 쇼핑몰의 등급은 그대로 힐링아쿠아 카페 등업에 적용이 가능하므로, 쇼핑몰 등급이 높지만 카페등급이 낮아서 글을 읽지 못하시는분들께선 카페 등업요청 부탁드립니다. 

(쇼핑몰 등급이 하락하여도 한번 등업된 카페등급은 유지됩니다) 






<VIP 톡방>


Level.0(제로) 등급이 되시면 VIP톡방인 제로톡방에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를 원하시는분들께선 쇼핑몰 Q&A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시면 톡방참여코드를 보내드립니다.

본 톡방은 쉽게 보기 어려운 희귀어종이나 특가어종을 가장 먼저 공개하고 있으며, 운영시간과 상관없이 다양한 어종에 대한 정보공유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 혹 톡방참여후 6개월이내 구매금액 조건으로 인해 등급이 하락하더라도 톡방에서 강퇴되지 않으며, 다만 어떠한 이유로 톡방에 리셋될시 등급이 하락된 상태라면 재참여가 불가능합니다 



<적립금>


구매에 의한 적립금은 6개월동안 유지되며, 이후에는 소멸하기 때문에 기간내에 사용해주셔야 합니다. 

※ 적립금 소멸 15일전 SMS 안내메세지가 발송됩니다

※ 각 주문건에서 발생한 적립금은 배송완료 7일 이후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런 당장 사용이 불가능한 적립금을 "미가용 적립금"이라고 부릅니다.





이상 힐링아쿠아 등급별 조건과 혜택에 관련된 안내글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